close

"전능하신 하나님의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심판 사역의 네 번째 시련: 부각물의 시련

 

1991년 3월 1일, 전능하신 하나님은 <정복 사역의 실상 1>이라는 말씀을 선포하여 중국 사람들은 사탄에게 너무 깊이 타락되었고 사상이 낙후하고 인성이 천박하며 소질이 부족하여 가장 심하게 하나님을 배반하고 대적하는 전형적인 타락된 인류를 대표하는 것이라고 폭로하셨어요.

만약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의 말씀을 경험하지 않고 성품이 변화되지 않아 생명을 얻지 못한다면 모두 하나님 사역의 부각물이 될 것이고 결국 도태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부각물이란 하나님 선민이 굳센 의지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추구하는 마음이 더는 뜨겁지 않으며, 동시에 하나님 선민을 하나님이 인류를 구원하는 사역의 네 번째 단계인 부각물의 시련으로 진입하게 하는 것이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지금은 중국의 하나님 선민들에게 하는 사역을 통해 이 사람들의 패역한 성품을 모두 드러내고 추악한 모습을 다 들추어낸다. 이것을 배경으로 모든 말씀을 마치고, 그 후 전 우주를 정복하는 다음 단계 사역을 할 것이다. 너희를 심판함으로써 전 우주 사람들의 불의를 심판하는 것이다. 너희는 인류의 패역자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따라오지 못하는 사람은 부각물이 되고 봉사하는 존재가 될 것이며, 따라오는 사람은 쓰임 받는 대상이 될 것이다. 따라오지 못하는 사람을 왜 부각물이라고 하겠느냐? 그것은 지금 사역하고 말하는 것이 모두 너희의 상황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이고, 또 너희는 인류 중 패역자의 대표이자 전형이 되었기 때문이다. 앞으로 너희를 정복하는 이 말씀들을 외국으로 가져가 외국 사람들을 정복할 텐데, 네가 얻지 못한다면 부각물에 속하지 않겠느냐? 전 인류의 패괴 성품, 사람의 패역한 행위, 사람의 이런 추한 모습과 면모가 다 오늘날 너희를 정복하는 말씀에 기록되어 있다. 이런 말씀을 가지고 각 나라와 각 교파의 사람들을 정복할 것이다. 이는 너희가 본보기이고 선례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러 너희를 버리는 것은 아니다. 네가 제대로 추구하지 않아 구제 불능이 된다면 완전히 봉사만 하는 존재, 부각물이 아니겠느냐? 나는 예전에 나의 지혜는 사탄의 간계 위에 세워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왜 그 말을 했겠느냐? 그것이 지금 내가 말하고 사역하는 실상 아니겠느냐? 네가 따라오지 못해 온전케 되지 못하고 오히려 벌을 받게 된다면, 부각물에 속하지 않겠느냐? 오늘에 이르기까지 너는 많은 고난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아직 아무것도 깨닫지 못하여 생명의 일에 대해 조금도 모르며, 형벌과 심판을 받기는 했지만 아무 변화도 없고 생명을 얻지도 못했다면, 공사를 점검할 때 불 같은 시련과 더 큰 환난을 겪게 될 것이다. 그런 불이 닥치면 너는 송두리째 재가 될 것이다. 너에게 생명이 없고, 정금의 성분이 전혀 없으며, 예전의 패괴 성품이 변함없고, 부각물이 된다 해도 좋은 부각물이 될 수 없다면, 너를 도태시키지 않을 수 있겠느냐? 정복 사역을 할 때 한 푼의 가치도 없고 생명도 없는 사람을 쓸 수 있겠느냐? 그때가 되면 너희는 노아와 소돔 때보다 더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이다!

 

앞날을 모르는 상황에서 하나님의 선민은 또 어떤 소득이 있었을까요?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그림을 클릭해 보세요.

 

어떻게 부각물의 시련을 경험할까요.JPG

 

 

 


"

arrow
arrow

    예수님의 재림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